여행사 및 여행사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진정한 현지 경험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각 단어를 현지 언어로 변환하는 것이 얼마나 실망 스럽습니까? 휴가 에이전시를 운영하는 동안 더 많은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행사는 확실히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을위한 것이어야합니다. 일부 또는 모든 방문자에게 개인화되고 풍부한 지식을 제공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전 세계 고객을 유인하려면 여행사 애플리케이션에 다양한 언어 및 통화 서포터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다른 국가의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으며 수익은 의심 할 여지없이 더 많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국어를 사용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많은 나라가 있습니다. 여행 상품이나 티켓을 예약하는 동안 확실히 가격을 확인합니다. 언급 된 통화를 현지 통화로 이전하는 단계를 중단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그들에게 큰 거래였을 것입니다. 지원서의 자료를 읽으면 솔루션을 아는 데 도움이 되며 지원서를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필요한 정보와는 거리가 먼 단 하나의 검색에 불과합니다. 고객은 신청 중에 움직일 시간과 에너지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여행사에 검색 선택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또는 모든 고객에게 원하는 데이터를 올바르게 찾을 수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예측 검색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가 데이터 또는 솔루션을 얻기 위해 키워드를 형성하면 의심 할 여지없이 검색 옵션 아래에 드롭 다운 번호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긴 검색 이점을 제거하고 소비자가 해당 데이터를 즉시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여행사 및 여행사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진정한 현지 경험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